Translate

어버이날, 부모님께 감사 표현 영어 명언 모음(Thank you quotes for parents)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이 우리에게 쏟아 붓는 무조건적인 사랑부터 우리의 행복을 위해 치르는 헌신과 희생에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 부모님에 대한 감사 명언

부모님의 사랑과 가치를 깨닫고, 부모님에 대한 빚진 감사와 부모님의 자랑스러움을 언급하여 부모님의 중요성과 영향력을 강조한 영어 명언 모음입니다.


어버이날, 부모님께 감사 표현 영어 명언 모음(Thank you quotes for parents)

  • We never know the love of a parent till we become parents ourselves. - Henry Ward Beecher
  • 우리는 우리 스스로 부모가 되기 전까지는 부모의 사랑을 결코 알 수 없습니다. - 헨리 워드 비처

  • I knew I was blessed with a gift of having both parents. - Kendrick Lamar
  • 저는 부모님 두 분 모두를 모시는 축복을 받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 켄드릭 라마

  • I owe a lot to my parents, especially by mother and my father. - Greg Norman
  • 저는 부모님, 특히 어머니와 아버지에게 많은 빚을 졌습니다. - 그렉 노먼

  • I think I'm proudest of making my parents proud. - Eric Dickerson
  • 저는 부모님을 자랑스럽게 해드린 것이 가장 뿌듯합니다. - 에릭 디커슨



● 부모님의 교육과 키워줌에 대한 감사: 운동선수(농구, 축구) 명언 모음

성공한 운동 선수들이 부모님에 대한 감사와 존경, 부모님의 지지와 가르침이 자신의 삶에 미친 영향에 대한 감사를 표현한 영어 명언 모음입니다.


어버이날, 부모님께 감사 표현 영어 명언 모음(Thank you quotes for parents)

  • My parents always wanted me to do the right thing. My mom, I think her exact words were, 'You're not a chicken in the coop playing in the scraps, you're an eagle.' I was like, 'Oh, OK... ' But really, I've used that throughout my life. - J. J. Redick
  • 부모님은 항상 내가 옳은 일을 하기를 바라셨어요. 우리 엄마는 내 생각에 '너는 쓰레기장에서 노는 닭이 아니라 독수리야'라고 정확하게 말씀하셨던 것 같아요. 나는 '아, 알았어...'라고 생각했지만 실제로는 평생 동안 그 말을 사용해 왔습니다. - J. J. 레딕

  • My parents are my backbone. Still are. They're the only group that will support you if you score zero or you score 40. - Kobe Bryant
  • 부모님은 나의 버팀목(중추, 척추)입니다. 아직도 그렇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0점이든 40점이든 당신을 지지할 유일한 그룹이 부모님입니다. - 코비 브라이언트

  • My heroes are and were my parents. I can't see having anyone else as my heroes. - Michael Jordan
  • 나의 영웅들은 나의 부모님이었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을 나의 영웅으로 볼 수 없습니다. - 마이클 조던

  • If my parents were still alive, they would be very proud. They gave me a good start in life, the values that have driven me, and the confidence to believe in myself. - Alex Ferguson
  • 부모님이 아직 살아 계셨다면 정말 자랑스러워하실 것 같아요. 그들은 저에게 인생의 좋은 시작, 저를 이끄는 가치, 그리고 저 자신을 믿을 수 있는 자신감을 주셨습니다. - 알렉스 퍼거슨



● "부모님은 나의 영웅, 축복, 행복입니다." 명언 모음

부모님에 대한 존경과 감사를 기반으로 부모님은 자신의 영웅이며 인생을 살아가는데 많은 영향을 받았다는 명언 모음입니다.


어버이날, 부모님께 감사 표현 영어 명언 모음(Thank you quotes for parents)

  • One of the greatest titles in the world is parent, and one of the biggest blessings in the world is to have parents to call mom and dad. - Jim DeMint
  •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직함(호칭) 중 하나가 부모이고, 세상에서 가장 큰 축복 중 하나는 엄마, 아빠라고 부를 수 있는 부모가 있다는 것입니다. - 짐 데민트

  • As I've gotten older, I've realized my true models are my parents. My mom is like a sheroe. My dad is so strong. - Zendaya
  • 나이가 들면서 나의 진정한 모델은 바로 부모님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의 엄마는 마치 영웅 같으세요. 저의 아빠는 정말 강인하시죠. -젠데이아

  • Growing up, my parents were my heroes, in the way they conducted their lives. - Chris Hemsworth
  • 자라면서 나의 부모님은 삶을 살아가는 방식에 있어서 나의 영웅이셨습니다. - 크리스 햄스워스

  • My true gods are my parents. I am what I am because of them. - Rakesh Jhunjhunwala
  • 나의 진정한 신은 나의 부모님입니다. 나는 그들 덕분에 지금의 존재하고 있습니다. - 라케시 준준왈라







Life Quotes & Proverb : 영어 인생명언 & 영어명대사 & 영어속담 & 좋은 글귀로 영어 공부

​​​  #동기부여 #영어 #영어명대사 #영어명언 #영어속담 #인생명언 #명대사 #Quotes #Proverb #인생 #삶 #삶의지혜 #지혜 #영어인생명언 #영화영어 #좋은글 #좋은글귀 #글귀 #속담 #명언 #영어속담 

#어버이날 #5월8일 #엄마 #아빠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감사 #감사표현 #어버이날명언 #엄마명언 #아빠명언 #어머니명언 #아버지명언 #부모님명언 #감사명언 #감사표현명언 #5월8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Thank you~!

역설(Paradox)과 진리(Truth): 새로운 시각을 열어주는 명언 모음

역설은 논리적 모순처럼 보이지만 진실을 담고 있습니다. 역설 속에서 진리를 발견하고 새로운 시각을 얻어, 세상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오늘의 명언: 역설의 의미, 스스로에게 내리는 폭풍 A paradox is a storm that...